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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섬김과 소통을 통한 행복한 나눔 공동체, 평화종합사회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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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입찰공고> 2018년도 아동결식사업-도시락 공급업체 모집 공고
  • 작성자 : 평화종합사회복지관
  • 등록일 : 2018년01월05일16시19분15초
  • 조회수 : 37

 

평화종합사회복지관

2018년도 아동결식사업-도시락 공급업체 모집 공고문

 

평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18년도 아동결식사업-도시락 공급업체를 모집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입찰서 제출기간

계약기간

접수방법

평화종합

사회복지관

아동결식사업 공급업체 모집

2018.01.5() [15:00]~

2017.01.19.() [10:00]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음

계약일로부터~

2018.12.31.()

내방 또는 우편접수

(우편접수 시 제출기간 도착분에 한함)

 

납품내역 : 도시락 완제품

납품 수량 : 120(복지관 운영 사정에 따라 가감 또는 증가 될 수 있습니다.)

납품방법 : 본 복지관에서 납품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날짜별로 본 기관의 담 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합니다.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81231일까지, 5

보조금지원사업으로 계약 만료 후 1개월간은 본 기관 납품 유예함

계약추정금액 : 연간 삼천육백칠십사만원정(36,740,000원정/부가가치세 포함)

- 보조금지원사업으로 증액 및 감액 되어질 수 있음

- 입찰 후 낙찰된 업체는 제출한 단가표의 단가대로 납품되어져야함

 

2. 입찰일정

선정기준 : 자체 내 선정심사기준에 의거하여 심사위원단 최고 득점업체 선정

* 선정기준 내역 : 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관리, 시스템 등

공고기간 : 2018. 1. 5() 15:00 2017. 1. 19() 10:00

1차 선정 : 2017. 1. 22(), 서류심사 후 개별 통보 (업체브리핑 및 준비사항 통보)

2차 선정 : 2017. 1. 24(), 14, 면접 심사

선정결과 : 평화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개별 통보

결과공지 : 2017. 1. 29()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3. 입찰 참가자격 (필수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 경기지역에 사업장 및 물품창고 소재가 있는 자로서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도시락) 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영양관리, 정기적(분기별 1)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소독(1) 등의 위생영양 전문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물품발주 및 거래명세표 등 모든 업무가 필히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사업자 및 보조금 체크 카드 및 신용카드 결재가 가능한 사업자(무통장거래 불가)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대하고 있는 사 업자

영양사 및 위생사, 배송기사 직원을 정규직원으로 채용하며 운반 냉동차량을 구입하여 운영하 고 있는 사업자(냉동, 냉장차고 기본평수 이상,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201712월 말일 기준 복지시설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

식품취급 종사자 전원의 건강진단 결과 결격 사유가 없는 사업자

납품(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영업배상책임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4. 제출서류 (낙찰참여 대상 사업자)

급식물품 납품 참가신청서 1. (별지1)

급식납품 제안서 1. (별지2)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

보험관련가입서류 사본(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1.

냉동냉장 탑차 현황 및 차량등록증 1.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

직원 현황서류(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 배송기사 재직증명서 및 기타확인 서류) 1.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 차량의 정기소독 확인서류 1.

납품거래실적현황 1(별지 3)

납세완납증명서 1.

전자(Web)발주 및 거래 현황 자료 1.

기타 평화종합사회복지관 관련 업무지원 계획서(별지 4)

5. 입찰서 제출

제출기간 : 20180105() 15:00 - 20180119() 10:00까지입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제출처

(01786)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원로 331 (중계2,3514-3) 평화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

 

6. 선정방법 및 진행방법

선정방법 : 서류심사 사업설명회 대상 업체 통보 업체설명회 공개심사(자체심사기준을 통 한 심사위원단 심사) 업체선정

(*서류심사 시 자격 요건 미달업체는 서류심사에서 제외 함.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5일 이내 계약을 하지 않거나 입찰 참가자격 항목을 충족하지 못한 미 자격 업체가 낙찰 되었을 경우 계약은 낙찰 2순위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낙찰자는 낙찰 후 입찰참가 자격에 해당하는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낙찰이 무 효될 수 있습니다.

급식품 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하여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습 니다.

 

7. 청렴이행각서 제출

본 입찰은 본 기관의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 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선정된 납품업체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pyunghwa.or.kr) 통해 공지합니다.

낙찰자는 계약 전에 본 복지관에서 요청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에 응하여야 합니다.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계약기간 내 구매예상금액 36,740,000)

주무관청 지침 변경시달 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본 복지관 사업지원팀 (02-6929-0822)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별지 1. 급식물품 납품 참가신청서 양식 1.

       2. 급식납품 제안서 양식 1.

       3. 납품거래실적 현황서 양식 1.

       4. 평화종합사회복지관 관련 업무지원 계획서 1. .

 

 

       

 

2018. 01. 5.

 

 

 

평화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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